TRAVEL

대천별빛마루펜션 주변 관광지

1. 대천해수욕장



대관동()에서 남서쪽으로 8km, 대천반도의 돌출부 끝에 있으며, 조개껍질로 덮여 있는 해안이 색다르다. 물은 그다지 맑지 않으나 수심이 얕고 수온이 알맞으며 간만(滿) 어느 때나 해수욕을 할 수 있다. 원산도() ·납대지도() ·삽시도() 등의 여러 섬이 멀리 보이고, 때로는 신기루 현상으로 아득한 중국대륙을 보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교통편도 좋고 오락 ·숙박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대천해수욕장 [大川海水浴場] (두산백과)

2. 보령머드축제장



보령에서 생산되는 머드를 주제로 하는 관광객 체험형 이벤트로, 머드 마사지 뿐 아니라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1998년 7월 처음으로 축제를 개최한 이래 매년 7월 중순경에 시작되어 10일간 열린다.


보령시는 머드의 본격적인 상품화에 들어가 대천해수욕장에 머드팩 하우스를 설치하고 매년 해수욕장 개장과 함께 이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보령머드축제 [保寧─祝祭] (두산백과)

3. 대천스카이바이크



기존 레일바이크는 주로 폐 철로를 활용하였지만, 국내 최초인 스카이 바이크는 대천해수욕장의 관광 포인트인 백사장과 바다 절경을 한껏 감상할 수 있도록 신 공법으로 전국 최초 바다위에 설치해 관광보령의 블루오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카이바이크는 대천해수욕장 분수광장과 짚트랙 시설 사이에 있으며, 자전거 페달 방식의 하늘 자전거로 대천해수욕장부터 대천항 간의 해안선을 따라 왕복 2.3km 복선 구간으로 약 40분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daecheonbeach.kr/ 

4. 대천항



대천항은 오염 안된 청정수역을끼고있는 항구다.바다가 깨끗하니 어족도 풍부하다, 꽃게,배오징어,소라,우럭,도미,대하...하나같이 싱싱하고 풍성하여 찾는 이의 발걸음도 가볍다. 특히꽃게와 배오징어는 보령의 특산물로 손꼽히는 어족인데, 꽃게는 그 크기와 맛으로 정평이 나있고, 대천항 부두한쪽 건조대에 빼곡이 널린 배오징어는 쫄깃한 맛과 감칠맛으로 찾는 이들이 많다.귀항한 어선에서 막 건져낸 우럭과 도미 등 생선회는 값도 싸고 맛이 뛰어나 이곳을 찾은 여행객과 미식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처 : http://daecheonbeach.kr/ 

5. 성주산휴양림



성주산휴양림은 차령산맥이 빚어낸 아름다움이 뛰어난 곳으로 성주면 성주리의 화장골계곡은 4km에 이르는 울창한 숲이 장관인 계곡으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성주산휴양림은 도로를 닦고 위락시설도 갖추고 있어 관광명소로 자리잡아 가고 있으며 우거진 숲과 맑은 물이 감도는 구곡계곡은 선경을 연상케하고, 아름다움의 극치를 이루는 가을단풍은 대자연의 신비를 만끽케 한다.


출처 : http://daecheonbeach.kr/ 

대천 별빛마루펜션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통나무마을2길 35

대표  :  김동길   ㅣ   사업자등록번호  :  578-08-00514

전화번호  :  010-2269-8631   ㅣ   농협은행  :  356-4416-0221-33 예금주 김동길



COPYRIGHT ⓒ 대천별빛마루 All RIGHTS RESERVED.



사진촬영 & 홈페이지 제작 ADhouse